본문 바로가기
낚시

마그마좌대로 4짜아니, 5짜를 노려보세요

by mgm k 2020. 11. 24.
반응형

안녕하세요 마그마좌대 입니다

 

 

얼마전 회사 전시장으로 한 손님이 오셨습니다 

 

낯이익다 싶었는데 얼마전에 본사로 오셔서 FTV에 방송하는거 보고

 

궁금해서 직접 오셔서 그날 바로 구매해 가신분이었습니다 

 

얼굴이 밝아보이시길래 아 손맛 많이 느끼셨나 궁금해서 마그마좌대 사용해보시니 

 

어떠신지 물어봤습니다

 

조사님께서 이전까지 월척이란것을 거의 못잡으셨는데 

 

마그마를 타고 들어가서 던졌더니 4짜를 잡았다고 폰사진까지 보여주셨습니다 

 

^^ 뿌듯합니다 

 

 

 

 

조사님 폰에 있어서 포스팅에 못올리고 

 

이 사진은 예전에 다른 조사님께서 찍어서 올려주신 사진입니다 

 

붕어 참 예쁘게 생겼네요 ~ 

 

 

 

마그마 좌대의 장점을 살린 연안 부들을 바라보고 포인트샷 

 

 

당장 5짜가 덥석물고 뛰어올를꺼 같은 포인트네요

경치 좋은 곳에서 힐링하는것도 낚시의 묘미죠

 

아침 물안개와 함께 아침장 노리는중

악천우속에도 탄탄히 버텨주네요 ~ 하지만 너무 극악날씨에는 집에서 쉬에요 ^^

석양을 바라보며 

마그마팀들과 좌우로 나란히 유료 수상좌대터같네요 ㅎ

강화도 망월저수지에서

유럽 느낌의 춘천대교 아래섬에서

 

모터달고 보트로 변신해서 이동중인 마그마

보트 속도도 꽤 괜찮습니다

 

 

 

 

마그마 설치 영상입니다(with.baby)

 

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있게 영상되어있으니 마그마설치하시면서 

 

한번쯤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 

 

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^^

반응형

댓글